특 징

본 구조보트는 물속장애물로부터 보트를 보호할수 있도록 선체하단 튜브는

케블러 재질로 보강되어야한다.

보트갑판은 빠르게 조립이 가능하도록, 안정성이 높고 장애물에 강한

알루미늄 접이식 판재5개 이상과 공기충전식 매트를 일체형으로 장착

(공기충전식 매트는 파손방지를 위하여 논슬립 원단으로 보강하여 갑판

하단에 사용한다).

고강도 케블러 CSM 고무재질로 고온(70°이상) 및 저온 (-20°이하)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강한내구성으로 한냉지에서도 부드럽게 접었다 펼수 있음

(납품시 공인기관 내한성(영하20°), 케블러, CSM고무재질의 시험성적서 또는 인증서 제출)

제 원

보트치수 (전장x전폭,중량) : 3650 × 1800, 80kgs

재질 : 케블러 1670데니아 이상 원단에 CR고무가 양면에 2층 구조

(인장강도 : 경사(warp) 12,000dan 이상, 위사(weft) 10,000dan 이상 /

인열강도 : 경사(warp) 550dan 이상, 위사(weft) 600dan 이상)

부양능력 : 700kgs이상

기실수 : 본체튜브3 + 1 + 매트1

보트튜브치수 : 48 (공기주입구 및 자동압력조절장치 각4개이상)

스텐레스 D: 전후면 6

30마력 선외기 : 2기통, 496cc, 5,000rpm, 53